프리미어 리그 미리보기: 맨체스터 시티 대 풀럼
프리미어 리그 미리보기: 맨체스터 시티 대 풀럼
Blog Article
맨체스터 시티는 풀럼이 지난 5번의 경기 중 4번의 경기에서 승리한 가운데 이번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. 13/20의 확률로 맨시티가 -1 핸디캡을 차지할 확률이 높기 때문에 98%의 펀터들이 이 경기를 커버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.
시티의 홈 지배력은 잘 알려져 있으며, 최근 충돌에서 풀럼을 꾸준히 무너뜨린 것을 고려하면 많은 선수들이 두 골 이상으로 승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. 하지만 최근 시티의 경기력 추세를 고려할 때 이러한 배당률이 여전히 가치가 있는지 평가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.
풀럼은 약체 지위에도 불구하고 시티와의 지난 4경기 중 3경기에서 득점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. 양 팀의 득점 확률(BTS)이 10/11이고 83%의 지지를 받고 있는 풀럼은 골을 넣을 수 있다는 믿음이 분명히 있습니다.
맨시티의 수비는 탄탄했지만, 데이터에 따르면 풀럼이 다시 한 번 돌파할 수 있다고 합니다. 특히 풀럼의 시즌 시작이 비교적 괜찮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 시장에서 가치를 찾을 수 있는 선수도 있을 것입니다.
실바는 많은 기회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
또 다른 흥미로운 시장은 5/2의 가격으로 어시스트를 제공하는 베르나르도 실바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. 아직 이 시장에 대한 펀터 데이터는 없지만, 실바의 창의적인 능력은 시티의 공격력의 핵심이었습니다. 시티가 점유율을 장악한다면 실바는 할랜드의 패스나 또 다른 공격 위협을 극복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.
일케이 귄도간은 이번 경기에서 주목할 만한 또 다른 선수입니다. 1.5개 이상의 슈팅 확률이 7/10이기 때문에 이 시장은 시티가 미드필드에서 우위를 점할 것으로 예상하는 사람들에게 어필할 수 있습니다.
지원 비율은 제공되지 않지만, 멀리서 날아오는 귄도간의 슈팅 위협과 박스에 늦게 도착하는 능력은 목표물에 몇 발의 슈팅을 날릴 수 있으므로 흥미로운 레이더 내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.
Report this page